본문 바로가기

리뷰

커빙 푸쉬락 유리 밀폐용기 리뷰 저렴한 원두 밀폐용기

반응형

커피를 예전보다 자주 먹게 되면서 홈카페용품에도 관심이 많이 생겼다. 

그래서 원두를 조금 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가 갖고 싶어서 내 기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걸로 구매해 봤음!

 

 

 커빙 푸쉬락 유리 밀폐용기 (오늘의집)

유리밀폐용기원두보관용기
밀폐용기뚜껑푸쉬락뚜껑
오늘의집 커빙 푸쉬락 원두 밀폐용기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고 사이즈는 1000ml로 했는데 더 필요할 것 같았지만 일단 하나만 샀다.

구매하기 전에 나름 기준이 있었는데 첫 번째는 가격 두 번째는 뚜껑열기 쉬운 것 세 번째 유리로 된 용기였음

커빙 푸쉬락 원두 밀폐용기는 만 원대 초반에 구매했고 뚜껑도 그냥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하면 돼서 간단하다.

정확한 용량은 아니지만 500g 분쇄원두 반 정도 들어가는 듯

 

한 3~4개월 정도 써봤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니까 밀폐력이 엄청 좋다!! 까지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듯

여기에다 넣어두면 그냥 만족이 되니까 넣어두는? 뭐 그런 마음도 조금 있긴 하다. 

비싸면 당연히 밀폐력이 뛰어나겠지만 커피맛을 전문가만큼 아는 것도 아닌데 비싼 제품 사기에는 부담스러웠다.

 

뚜껑 여닫는 방식이 푸쉬라서 사용할 때 낑낑대고 힘 빼지 않아도 돼서 매우 매우 만족한다. 유리라서 냄새도 많이 배지 않고 좋다.

그리고 그냥 저렴한 홈카페 감성용으로 구매한 것도 있기 때문에 큰 불만 없이 잘 쓰고 있다.

원두 말고도 파스타나 국수면 보관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하나 더 사야 할 것 같다.  

 

 

 

 

2024.11.29-맥날 트러플 치즈 버거 맥도날드 신메뉴 솔직후기

 

맥날 트러플 치즈 버거 맥도날드 신메뉴 솔직후기

그저께 맥도날드 새로운 메뉴 광고 보고 치즈 듬뿍 어쩌고 하길래 맛있을 것 같아서 어제저녁에 먹어봤다.이번 신메뉴는 한정판 메뉴라고 해서 왠지 지금 안 먹으면 못 먹어볼 것 같다는 느낌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