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촌몰 구매리뷰 마지막 일본 젤리 추천 닌자메시 페투치네 구미

반응형

드디어 삼촌몰에서 구매한 마지막 리뷰 이번엔 젤리 추천 리뷰다. 젤리 진짜 많이 샀는데 하나하나 식감이 달라서 맛있었다.

 

 

삼촌몰에서 산 젤리

간식
일본 젤리

젤리 이렇게 일곱 개 샀는데 다 두 봉지씩 샀다. 제일 맛있었던 건 닌자메시랑 페투치네! 맛없는 건 딱히 없었다.

 

 

닌자메시 포도맛 (1280원)

구미
닌자메시

닌자메시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진짜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다... 딱딱하고 납작한 캬라멜 같은데 사실은 젤리인... 그런... 아무튼 신기한 젤리... 처음엔 좀 딱딱해서 이게 뭐지 했는데 먹을수록 중독된다. 맛은 솔직히 그냥 포도맛인데 식감 때문에 먹는 젤리

 

 

부르봉 페투치네 구미 포도맛 (1580원)

포도맛구미
페투치네 구미 포도

이건 어... 좀 질긴 식감인 줄 알았는데 그냥 말랑하고 뭔가...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한국에도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젤리가 있었던 것 같은데 그거보다 훨씬 맛있다. 이것도 맛은 평범한 포도맛인데 식감이 좋다. 

 

 

칸로 마로슈 구미 포도, 귤 (980원)

포도맛젤리귤맛젤리
 마로슈 구미

모양도 귀엽고 맛있는 마로슈 젤리!! 근데 좀 내 입에는 좀 많이 달달해서 다른 젤리보다 손이 덜 가는 기분이었다.

먹는데 며칠 걸렸는데 단맛  완전히 까먹을 때쯤 한 번씩 먹으면 아주 맛있음 달아서 두 개 먹으면 약간 질리는 느낌

 

풋쵸 볼 (2580원)

캬라멜
풋쵸 볼

이건 젤리는 아니고 캬라멜인데 처음에 솔직히 엄청 단단하길래 사탕인 줄 알았다. 근데 언니가 왜 빨아먹냐고 하길래 깨물어보니까 캐러멜이었음. 맛은 있었는데 너무 단단해서 별로다. 잘못 먹으면 이 부러져서 치과 가야 할 것 같음...

 

 

칸로 칸데미나 구미- 슈퍼 베스트 (2380원), 6가지 맛 (3980원)

젤리믹스젤리
왼쪽 슈퍼 베스트 오른쪽 6가지 맛

드디어 마지막이다. 칸데미나! 슈퍼베스트는 진짜 누구나 좋아할 무난한 콜라, 라무네, 포도맛 세 가지고 6가지 맛은 다른 맛은 그냥 평범한 맛인데 무슨 케토레이 같은 맛이랑 박카스? 핫식스? 맛 같은 게 있는데 이거 때문에 처음 먹을 때 괜히 샀나 했는데 나중엔 그 맛만 골라먹었다. 젤리랑은 안 어울리는 맛인데 먹을 땐 별로고 안 먹으면 먹고 싶다.

 

 

 

 

2024.03.17 - 방금 먹은 배라X배민 사각사각팩 리뷰 오래만에 배라 맛있다

 

방금 먹은 배라X배민 사각사각팩 리뷰 오래만에 배라 맛있다

배라 먹고 싶어서 배민으로 구경하다가 배스킨라빈스랑 배달의민족 콜라보 제품이 있길래 궁금해서 1시간 전에 배달시켜 먹었다. 배라 진짜 오랜만에 먹은 거라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느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