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끌거리지 않는 바디워시 도브 복숭아 화이트티

반응형

아무 생각 없이 써봤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리뷰 쓰고 싶게 만든 도브 피치 화이트티 바디워시 향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다.

 

 

도브 복숭아 화이트티 (9550원)

바디워시제품 설명
도브 복숭아 화이트티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했다. 사실 내가 산건 아니고 언니가 이거 향 좋다고 하더라면서 주문했길래 그렇구나 이러고 목욕할 때 써봤는데 진짜 마음에 들었다. 써보기 전까지 솔직히 뒷면 설명보고 뭐 그냥 써놓은 말이겠지... 이러고 아무 생각 없었다.

 

근데 한 번 쓰자마자 딱 제품 설명대로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 바디워시 색은 약간 투명한 복숭아 핑크에다가 향은 복숭아 젤리 향이다.

난 엄청 심한 여드름 피부라서 등드름, 가드름도 많기 때문에 샤워할 때 비누 쓰는 걸 좋아했는데 도브 복숭아 화이트티는 마무리감이 미끌거리지 않고 깔끔하게 씻기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바디워시들에 비해서 사용 후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일도 없고 피부가 매끈매끈 부드럽다.

최저가로 구매하면 가성비도 좋고 용량도 대용량이라서 오래 쓴다.

요즘 등드름 전용 바디워시에 관심이 생겼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 찾기 전까지는 계속 도브 화이트티 사용할 듯? 

구매한 지 꽤 됐는데 아직까지 단점은 없는 제품이다. 향 좋은 무난한 바디워시 찾는다면 추천~

 

 

 

 

2024.03.19 - 삼촌몰 구매리뷰 마지막 일본 젤리 추천 닌자메시 페투치네 구미

 

삼촌몰 구매리뷰 마지막 일본 젤리 추천 닌자메시 페투치네 구미

드디어 삼촌몰에서 구매한 마지막 리뷰 이번엔 젤리 추천 리뷰다. 젤리 진짜 많이 샀는데 하나하나 식감이 달라서 맛있었다. 삼촌몰에서 산 젤리 젤리 이렇게 일곱 개 샀는데 다 두 봉지씩 샀다.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