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본죽 신짬봉죽, 낙지김치죽 리뷰

반응형

오늘은 본죽 메뉴 추천 리뷰! 나는 죽을 진짜 진짜 좋아한다. 죽 먹으면 왠지 식사한다는 느낌보다는 간식을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그냥 흰쌀죽도 좋아하고... 못 먹는 재료가 들어가 있지 않는다면 죽은 무슨 맛이던지 다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본죽도 꽤 자주 먹는 편인데 본죽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신짬뽕죽이랑 낙지김치죽이다!

 

 

낙지김치죽 (11000원)

죽김치낙지죽
본죽 낙지김치죽

김치낙지 죽은 다진김치에 낙지가 조금 들어가 있다. 처음 먹을 때는 솔직히 낙지 진~~ 짜 조금 들어있겠지. 싶어서 별생각 없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까지 적은 양은 아니라서 낙지 씹는 맛도 조금 있어서 맛있다. 

그리고 약간 갱시기 맛 난다...! 어렸을 때 할머니가 자주 만들어 주셔서 갱시기를 진짜 좋아하는데 낙지김치죽에서 그 맛이 나다니...

갱시기... 초등학교 저학년쯤 먹고 한 번도 못 먹었었는데 진짜 반가운 맛이었다. 

맵기는 하나도 안 맵다! 그냥... 김치가 새콤하고... 속이 개운해지는 맛? 아기 아니면 아무나 다 먹을 수 있는 정도다. 

 

 

신짬뽕죽 (11500원)

한식매운죽
본죽 신짬뽕죽

신짬뽕 죽은 낙지김치죽보다는 조금 더 붉은색이고 내가 느끼기에는 이게 좀 더 걸쭉한 느낌...? 본죽에서 제일 좋아하는 죽인데 너무 신짬뽕죽만 먹어서 살짝 질렸다. 그렇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다! 

재료는 콩나물, 오징어, 굴 등등 들어가는데... 굴 못 먹어서 굴만 빼면 다 좋다! 굴은 먹기 전에 다 골라내고 먹는데 먹다가 굴인지 모르고 씹으면 진짜... 매우 매우 기분이... 으... 굴 빼기 옵션 있으면 좋겠는데 불가능하다.

신짬뽕 죽은 살짝 매콤한 느낌은 있다. 심각한 맵찔이라면 맵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짬뽕맛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맛이지만 처음 먹어본 날 한 입 딱 먹자마자 맛있다!라고 생각함! 

 

 

두 가지 다 죽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1인분 포장해 오면 두 끼 정도는 해결할 수 있어서 그러려니 한다.

맛있으면 됐지 뭐...! 

 

 

 

2023.10.29 - 맥도날드 소세지 스낵랩, 타로파이 리뷰

 

맥도날드 소세지 스낵랩, 타로파이 리뷰

오늘은 드디어 다시 돌아온 소시지 스낵랩 리뷰다! 예전에 소시지 스낵랩 처음 나왔을 때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금방 사라져 버려서 너무 슬펐다. 생각날 때마다 혼자 속으로 소시지 스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