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HC 사이드 메뉴 뿌링소떡 빨간소떡 미니콜팝 리뷰

반응형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먹은 BHC 소떡소떡 리뷰 이미 유명하지만 그냥 내가 쓰고 싶어서 쓴다.

예전에 BHC가 최애 치킨 브랜드였는데 요즘엔... 소떡소떡 먹고 싶을 때 가끔 주문하는 듯...

 

 

BHC 사이드 메뉴 

치킨집사이드메뉴
떡꼬치양념떡꼬치팝콘치킨
BHC 소떡소떡, 미니콜팝

가족 셋이서 각자 원하는 메뉴 두 개씩 골라서 시켰는데 소떡소떡 다섯 개 미니콜팝 하나에 배달료까지 해서 3만 원 넘게 결제했다.

치킨 한 마리 먹는 것보다 비싸다... 나도 소떡소떡 두 개 먹을까 했는데 뜬금없이 좋아하지도 않는 콜팝이 먹고 싶어서 미니로 시킴 

솔직히 콜팝 큰 거 먹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미니로...

 

뿌링소떡은 안 매운 달달한 소스에 뿌링클 시즈닝 뿌려져 있다. 달달 짭짤해서 좋아하는 사람 많은데 내 취향은 아님

빨간 양념 발린건 빨간소떡인데 맵지는 않고 매콤 달콤해서 아무나 다 먹을 수 있다.

근데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그 양념은 아니고 BHC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인데 약간 고추장 맛이 쌘 것 같기도 하고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 그런 맛이지만 맛있다. 

소떡소떡 배달시켜 먹으면 전자렌인지로 조리해서 딱딱하고 맛없는 곳 많은데 BHC는 꼬치를 튀겨서 조리해 줘서 시간 지나도 돌처럼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하다.

 

콜팝은 초등학생 때 한두 번 먹어본 거 말고는 처음인데 콜라는 미포함이고 메뉴 사진에 양념소스 없어서 안 뿌려주는 줄 알았는데 뿌려져서 왔다. 양념소스 없는 게 맛있을 것 같아서 실망했는데 먹어보니까 뿌려진 게 더 맛있는 것 같다.

그리고 미니사이즈지만 '사이드' 메뉴치고 양이 꽤 많았다.

치킨이나 다른 사이드 메뉴랑 같이 먹으면 충분히 배부른 정도의 양인 듯.

 

 

 

 

2024.05.24-배민B마트 닌텐도스위치OLED 주문20분만에 받음

 

배민B마트 닌텐도스위치OLED 주문20분만에 받음

나도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OLED 샀다!! 이번달 1일에 배달의민족에서 세일하는 걸 봤다. 스위치는 어디서든 세일하는 걸 많이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본 게 내가 본 것 중에 제일 할인율이 컸다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